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 셀러들을 위한 꿀팁 #2 구매.

셀러의정보

by 셀러업 2020. 11. 30. 22:50

본문

안녕하세요 셀러업 입니다.

오늘의 꿀팁은 바로 !!

 

내가 잘 팔려면, 내가 잘 살줄 알아야 한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무작정 한번 팔아보자 하고

들어가시면 절대 안됩니다.

내가 잘 팔기위해선, 당연히 일단 잘 구매할 줄 알아야겠쬬?

 

 

▶ 연습방법!

 

 

문제1. 내가 사고싶은 물건을 선택한다.

 

조건1. 소싱이 가능할 만한 제품을 선택한다.(연습을 위해서)

 

조건2. 할인연습을 하기위해서,

제품가격이 1만원 이상인 제품을 선택한다.

 

조건3. 한국 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해본다.(배송비까지)


 

▶ 한번 해 볼까요 ?

 

 

 

저는 조카에게 어울릴 만한 후드 망토를 찾아봤어요!

한국에서 16,800원에 팔고있네요!!

아주 귀여운 귀염뽀짝한 옷이군요

 

 

 

요렇게 생긴 모습이구요, 모자와 떡볶이 단추가 하나 있네요!

 

 

 

자 그럼 우리는, 중국의 소싱 사이트에서, 이 제품이 있는지

한번 확인 해 봐야겠죠 ? 아! 물론, 본 제품은 제조국이 중국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던 제품 이었어요! 그럼 소싱이 가능하다는 얘기겠죠 ?

우린 이제 소싱을 배운사람이니까!

 

 

 


자 우리는 찾아볼 수 있는 소싱 사이트는 한번 다 뒤져봐야겠죠 ?

 

▶ 국제 알리바바

korean.alibaba.com/

▶ 1688 알리바바

www.1688.com/

▶ made in china

www.made-in-china.com/

 

 

일단 가장 기초적인 이 세 플렛폼 부터 찾아보시는걸로!!

 

 

3장 구매 시 39위안

 

 

짜잔, 열심히 하시면 제품을 찾는데는 시간문제!!

자! 일단 단순 비교를 위해서 매매환율로 적용 해 보면!

환율 168원 기준) 6,552/장 *3장 구입 시

 

 

자! 그럼 

 

 

제품구매가 : 6,552 (3장 구매 시, 1장 기준)

국제 운송비 : 약 3,000 (3장 구매 시, 1장 기준)

한국 택배비용 : 1,300 (3장 구매 시, 1장 기준)

▶▶▶ 합계 : 10,852원 


 

이렇게 내가 직접 구매할 제품들을,

직접 소싱해서 저렴하게 한두개 세개 정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버릇 하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내가 평소에 몸에 베어야, 판매를 위한 소싱을 할때도,

그 감을 잡고, 저렴하고 정확한 비용을 책정하여 구매할 수 

있기 떄문이죠!! 그럼 오늘은 여기서 끝.

 

 

 

** (정확한 국제운송비, 혹은 궁금한점 있으시면, 메일로 문의주세요)

koreantraderr@naver.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