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워에이드 광고? 게토레이와 맛이 다를까 ?

셀러의일상

by 셀러업 2020. 11. 28. 22:24

본문

안녕하세요 셀러업입니다.

저는 최근, 핫 이슈였던 가짜 사나이를 즐겨 보았는데요

최근 마무리 영상까지 올라오면서 아쉬운 마음을 뒤로했습니다.

 

역시 광고의 효과일까요 ?

 

 

출처 : 유투브 '가짜사나이 파워에이드' 검색

 

가짜 사나이를 보는 저는 파워에이드가 나올때마다

목이 마르는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

그래서 바로 777 세븐일레븐으로 달려 갑니다.


 

 

음, 파워에이드를 사려 하는 순간

파란색 게토레이와 어떻게 맛이 다를지 궁금한건 ?

평소 게토레이와, 파워에이드 둘 다 많이 마시지만

맛이 어떻게 다른지는 생각을 해보지 못했죠!!

 

일단 가격은 같으나, 행사는 다르네요

 

파워에이드 2,000

게토레이 2,000 (2+1행사)

(* 행사는 해당 지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좌) 게토레이 / 우) 파워에이드

 

 

우선, 게토레이는 우리 발렌시아에서 활약하고

요즘 빅클럽의 타깃이 되고있는 이강인 선수가 광고하네요!!

 

 

 

 

 

승리의 순간.

게토레이~!

- 이강인-

 

어후 금방이라도 뛰어 나올것 같네요!!

포스트 이니에스타, 사비

더욱 더 좋은 선수로 성장하길 응원합니다!

다치지 말구요!!!


 

파워에이드는 '저칼로리' 라고 명시되어 있다.

 

표면적으로 바로 볼 수 있는 차이는,

광고모델과 문구인데요!

게토레이는 특이 문구가 확인되지 않는데 반하여

파워에이드는 '저칼로리 스포츠음료'라고 표기되어있네요!

 

그럼 실제 칼로리도 비교해볼까요 ?

 

 

 

파워에이드 칼로리 60kcal

게토레이의 칼로리 140kcal

 

저 칼로리 스포츠 음료라는 표시 답게!

두 음료의 칼로리는 파워에이드가 훨씬 낮았습니다.

자 그럼 맛은 어떤가 ?

 

저는 여기서 조금 이상했는데요 ?

게토레이는 특유의 새콤함(?) 그런게 있는거 아세요 ?

그런데 파워에이드는 약간 달달함이 강했어요

(*운동을 하기 전, 먹은 상태입니다 : ) )

그래서 달달한데, 칼로리가 더 적네 ?

이렇게 생각을 하게 되네요

 

예전에 초등학상시절, 봉봉을 타고 내리면

주인 아주머니가 식용색소를 넣은 설탕물을 주시곤 했는데,

그런 기억도 나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문득 비교를 해보고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온음료도 결국, PH3 이하의 산성 음료라고 합니다!

마신 후 바로는 안되구요! 30분 정도 후에 양치를 통해서

산성을 낮춰 주는게 좋다고 하네요~ 그럼 끝!

 

 

 

관련글 더보기